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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 방법을 안내하겠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지방세기본법 제63조에 따라 체납액이 없을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방세 납세증명서를 요청하는 건데요. 주민센터를 방문하지 않고 사무실에서 바로 발급할 수 있습니다.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 방법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출력하는 방법입니다.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발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에 메뉴가 있고 자주찾는민원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을 보시겠습니다.

 

 

 

지방세 납세증명을 클릭해주세요.

 

 

페이지 이동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본인의 인증서로 로그인해주세요.

 

 

암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페이지를 불러오고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출력할 프린터를 하시고 민원신청계속하기를 선택합니다. 지원여부를 보시면 출력가능한 프린터는 민원발급가능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직접 연결된 프린터만 가능합니다.

 

 

신청화면입니다. 납세의무자 정보, 신청내용, 수령방법이 있습니다. 주소와 전화번호 증명서사용목적을 선택하시고 민원신청하기를 선택하시면 바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상세보기를 통해서 자세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성예시입니다. 어려우신 분은 보시면서 작성해주세요.

 

 

신청인 기본정보는 자동입력되며 아래의 설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상태를 보시면 처리완료되었으면 문서출력을 클릭하면 바로 프린트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인터넷 민원서류 발급페이지가 나옵니다. 프로그램이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으면 수동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인쇄하기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발급가능 프린터를 선택하시고 인쇄를 눌러주세요.

 

 

처리상태를 보시면 출력완료로 변경되었습니다. 프린터를 확인하시면 출력이 되고 있을 겁니다. 혹시라도 추가 발급을 원하시면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많은 부수를 원하시면 1부를 원하시는 부수만큼 늘려주세요.

 

 

지방세 납세증명서(Local Tax Payment Certiflcate) 입니다. 납세자, 증명서의 사용목적, 체납액이 없음은 해당사항 없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이제부터는 방문하지 않고 집이나 사무실에서 간단하게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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